주요 서비스
영업관리서비스
AK아이에스는 유통부문 고객사의 경영 효율화를 위한 영업 및 협력사 지원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고객에게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는 POS 판매/정산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합니다.
또한 신규 상품 제안 접수를 위한 상품본부 홈페이지, 협력업체와의 상생 경영을 위한 협력사 관리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고객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요구사항을 충분히 이해하고 분석하여, 고객 요구 사항을 반영한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의 판매 생산성 향상 및 이윤 극대화를 지원합니다.
경영지원서비스
AK아이에스는 유통 및 부동산 부문 고객사의 경쟁 우위 확보를 위해 최적화된 의사결정 수행을 지원하는 경영지원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인사/급여/근태시스템을 통해 인적 자원 데이터 lifecycle의 전체적인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재무/회계/자금시스템에서 금융거래 및 기업 자원의 집행을 관리하도록 운영합니다.
계약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매매,임대차계약를 온라인상에서 체결할 수 있는 전자계약시스템과 이를 바탕으로 발생된 매출/매입 계산서를 국세청으로 신고하는 세금계산서 시스템을 운영 및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경영지원과 관련된 정보를 수집,저장,검색,처리하여 적절한 형태로 의사결정에 제공해줌으로써 고객사의 목표를 보다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기여합니다.
E-커머스서비스
AK아이에스는 유통부문 고객사의 매출 증대를 위해 최신 기술 트렌드를 반영한 E-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영업관리시스템과 협력업체시스템, 상담원시스템, AK몰 프론트, AK 몰 모바일 앱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휴사연계를 통해 고객사의 기업 가치 증대와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합니다.
고객관리서비스
AK아이에스는 유통부문 고객사의 마케팅 강화 및 매출 증대를 위해 온/오프라인 고객관리시스템을 제공합니다. AK PLAZA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유입되는 회원의 고객/마일리지 정보와 마일리지를 통합 관리하고 다양한 고객 분석을 지원하는 AK멤버스 시스템과 AK PLAZA만의 차별화된 회원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또한, AK멤버스 회원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쇼핑정보를 제공하는 AK포탈, 백화점 온라인 사이트 및 AK PLAZA 앱을 운영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는 즐거운 쇼핑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사에는 효율적인 고객관리 및 업무처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